유머토끼
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
글쓰기
일자순
조회수순

지거국 or 인서울 하위권 집은 목포인데 강원대,전북대, 그리고 전남대 낮은 과 갈 성적인 3.7정도

집은 목포인데 강원대,전북대, 그리고 전남대 낮은 과 갈 성적인 3.7정도 되는데요 집은 목포여서 강원대까지 가기는 그런데 전북대를 가자니 상권이 별로 일 것 같고 그러면 전남대를 가자니 AI융합대학을 가면 될 것 같은데 광주는 공기업이 전기 위주로 돌아가고 자동차도 생산만 하니깐 AI융합 대학은 별로 일 것 같아서 그러면 혹시 서울에 있는 한서삼/ 인가경/ 명상가 라인으로 들어가는게 나을까요? 전북대는 전자공학과/ 강원대는 화생계열입니다

반갑습니다.

직장생활 정년퇴직한 아저씨 입니다.

1. 강원대(화생계열), 전북대(전자공학과), 전남대(입결 낮은 학과) 및 인서울의 한서삼 / 인가경 / 명상가 라인으로 들어가는 것이 나을까요?

- 인서울이라고 해서 비인기학과 진학은 절대 비추 입니다.

- 거론하는 대학교 중에 전북대의 전자공학과가 취업전투에선 젤 유용 합니다.

(상권? 생활여건이 맘에 안든다? ㅎㅎ 그렇게 여길수는 있지만 그게 중요하게 작용?)

2. 학생이 거론한 대학교 면면이 학벌로 사회적 위상을 크게 달리하고 그럴 위치의 급간, 대학교는 아닙니다.

- 가천대는 근래와서 학생들한데서 3점대 성적을 가진 학생들이 젤 만만하게 여겨 지원자가 폭증, 엄청난 경쟁율을 자랑하고 있고 의료보건분야 외는 거품이 많이 끼인 대학교라는 의견 입니다.

- 명지대? 교내 재단의 문제가 있긴 해도 무시해도 좋고 그중엔 젤 낫지만 합격권에 들어갈수 있나요?

(중간이상의 입결을 보이는 공대 학과 기준, 비인기학과 진학은 금물 입니다.)

3. 아저씨의 추천 순서는 아래와 같습니다.

- 전북대 전자공학과 > 명지대(전기. 전자, 화학공학과, 기계공학과 등 합격한다면?) > 가천대의 전,화,기 학과 등의 순서 입니다.

- 대학교 급간이 높다고 비인기학과 선택은 절대 금물, 새겨 놓길 바래요.